분양상담사 무료체험 기회 제공
현장명
분양상담사 무료체험 기회 제공
분양유형
오피스텔 및 상가
근무지역
강남역
나이
20~60
성별
무관
경력
무관
모집인원
15 명
직급
신입직원
모집기간
2022-7-15 ~ 2022-7-24
광고지원
신문광고, 온라인광고, 현수막, 언론홍보, 기타홍보
일비지원
없음 만원
숙소지원
없다
수수료
유선문의%, 건당 유선문의만원 유선문의

 

♣ "분양상담사 무료체험" 관련 회사 특별 프로모션 안내문~~(수강료를 비롯한 별도의 비용없이 무료로 제공해드립니다)

 

 

◆ 당사는 "타사와는 차별화된 분양상담사 교육관리프로그램" 으로 유명한 메이저 시행사로 코로나시국에도 최단기간 분양완판 신화와 더불어 청라,영종,송도,향동 등등 신도시 주상복합 오피스텔,오피스,상가,레지던스 호텔 등등 신규현장을 직접 시행하여 현재 분양,입주,사후관리까지 다 맡아서 경영하는 부동산 원스톱 그룹입니다.

 

 

◆ 당사는 어려운 분양대행현장, 즉 악성현장만 맡아서 남들이 해내지 못한 "단기간 분양완판"으로 유명해졌으며, 분양대행으로 인한 시행사 매출액을 6조이상 달성 및 자체 시행으로 최근에 1조 매출액을 돌파한 탄탄한 중견 건설사입니다.

 

 

◆ 당사는 분양계 최초로 지하4층~지상9층 규모의 자체 분양홍보관관,분양교육관,분양복지관,직원사무실을 보유한 강남 본사사옥 건립(올해 10월 착공예정)과 현재 자체 분양교육관(강의실)에서 회사에서 직접 체계적인 분양교육관리시스템으로 시행사 직영 상담사를 계속적으로 양성 및 성장시키고 있습니다.

 

 

◆ 당사는 현재 자체 시행부지 8개현장을 매입하여, 현재 인허가 접수 및 심의가 완료로 8월부터 계속적으로 현장이 오픈되고, 현재까지 7년 이상 강남역 홍보관 한 곳에서 상담사가 안정적으로 정착하여 모든 현장들을 완판시킴으로써, "회사에 대한 소속감"이 누구보다도 강합니다. 

 

 

◆ 요새 분양구인공고를 보게되면 "누구나 고수익 보장"이란 단어로 달콤한 유혹을 많이 하고 있습니다. 당사는 그런 현실성 없는 말보다는 누구나 열심히 일하면 충분히 가능성을 보장해주고, 성실히 근무한 직원에겐 잘되게 하기위하여 최선을 다해서 직원을 교육해드리는 회사입니다.

 

 

◆ 현재 당사에서는 처음으로 여름휴가기간에 "분양상담사 무료 체험 특별 프로모션 기간" 을 선정하여 혜택을 제공해드리고 있습니다.

 

 

◆ 당사에서 "직접 시행하는 5개 현장 분양완판과 매출액 1조돌파 및 본사사옥 건립(예정)" 을 기념하여 분양일을 배우고 싶어하는 모든 상담사님들 위한 "특별 무료체험기간"을 선정하여 "무료 분양교육 및 분양상담사 체험" 을 할 수 있겠금 도와드리오니, 편하게 상담 한번 받아보시고, 분양상담사 체험을 직접 해보시기 바랍니다.

 

 

◆ 분양상담사 체험 후, 일을 하시고 싶어하시는 분들은 본사에 입사하실 수 특혜를 제공해 드립니다.

 

 

◆ 1년동안 자체 분양교육관에서 체계적인 분양상담사 교육을 받고싶어하시는 신입직원분은 "강의실에 입장하실 수 있는 인원제한" 관계상 "선착순으로 마감" 하오니 이점 또한 양해해주시기 바랍니다.

 

 

◆ 분양상담사 무료 특별체험 프로모션 기간:

 

7월 16일~8월 15일 (30일)

 

 

① 1주차 프로모션: 인원제한 15명

 

기간: 7월 16일 ~ 7월 22일

 

 

② 2주차 프로모션: 인원제한 15명

 

기간: 7월 23일 ~ 7월 29일

 

 

③ 3주차 프로모션: 인원제한 15명

 

기간: 7월 30일 ~ 8월 5일

 

 

④ 4주차 프로모션: 인원제한 15명

 

기간: 8월 6일 ~ 8월 12일

 

 

⑤ 5주차 프로모션: 인원제한 20명

 

기간: 8월 13일 ~8월 15일

 

 

◆ 5주차 프로모션은 1차~4차까지 수강하신 모든 분들 중 당사로 입사를 지원하신 분들에 한합니다. 입사조건은 본사임원들이 선별한 20분만 "분양상담사 특별교육"을 진행합니다.

 

 

☎ 상담 문의: 010-3905-9550 (일정상 무조건 선착순으로 마감합니다)

 

 

 

회사명 부동산 원스톱그룹(분양,입주,사후관리까지 하는 시행사)

일반전화 010-3905-9550

담당자 전략기획사업부 영업총괄이사

휴대폰 010-3905-9550